모건스탠리 "美 경제 너무 낙관…장기 국채 살 때다"

뉴욕을 오간다면 7만 마일리지를 쓰고도 대략 50만원을 추가로 결제해야 한다.

● 여의도의 70배 넘는 농지 규제 완화 농업진흥지역에 있는 자투리 농지 개발도 추진한다.쉼터는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취득세.

모건스탠리 "美 경제 너무 낙관…장기 국채 살 때다"

자투리 농지는 산업단지.일률적으로 20m²를 넘길 수 없는 농막보다는 더 크게 지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재산세 등 세금 부담이 없다.

모건스탠리 "美 경제 너무 낙관…장기 국채 살 때다"

법적으로 창고인 농막(農幕)과 달리 잠도 자고 쉴 수 있는 공간을 농촌에 마련할 수 있는 것이다.도시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농촌에 큰 비용을 들여 집을 사지 않아도 잠깐 머물며 쉴 수 있는 컨테이너나 조립식 주택 등을 농지에 지을 수 있다.

모건스탠리 "美 경제 너무 낙관…장기 국채 살 때다"

면적이 좁은데도 농업진흥지역으로 묶여 있어 토지 이용에 제약이 많다는 지적이 끊이질 않았다.

서진형 경인여대 경영학과 교수(한국부동산경영학회장)는 자투리 농지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규제 완화가 필요하다며 스마트팜 같은 첨단 농업이 등장한 것을 계기로 앞으로는 농사를 짓지 않는 사람들의 농지 구입은 어렵게 하는 식의 기존 농지 제도를 원점에서 재검토해야 한다고 말했다.세아창원특수강은 1997년 설립된 특수강 전문기업으로 스테인리스강 및 공구강 부문에서 시장지배적 지위를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28일 회사채를 발행할 예정인 세아창원특수강은 최대 1200억 원의 증액 발행도 검토하고 있다.회사채 수요예측서 ‘2.

회사채 수요예측서 전액 미매각현대백화점.21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세아창원특수강은 총 700억 원 모집에 7740억 원의 매수 주문을 받았다.

(1272)
Previous 2024-11-23 20:38
Next 2024-11-23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