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회장은 임시 주총 직전이던 지난달 27일 모친 김문희 씨로부터 증여받은 현대엘리베이터 주식 224만 5540주(5.
후유증으로 인한 얼굴과 목의 통증 때문에 고생하는 65세 환자에게 삶의 목표를 물었다.하루 15개비 담배를 피우는 것만큼 해롭다.
베풂은 돈만이 아니다.돈이 권력이자 품격인 시대에서 어떻게 인간적 자존감과 품위 있는 삶을 지킬 수 있을까.〈그래픽 참조〉 나는 10년은 젊다 믿으면 상상치 못할 건강 효과 유발 반면 외로움은 하루 15개비 담배 피우는 것만큼 해로워 삶의 목적이 강한 사람은 심장마비 발생 위험 79% 감소 긍정적 사고.
자본주의에서 끊임없이 자극받는 소유욕으로 값비싼 명품으로 몸을 치장하고 좋은 차와 집을 가진들.자아실현과 봉사의 삶을 갈망하는 인간이 되려면 전인적 건강 혁명이 필요하다.
온갖 건강식품과 웰빙 제품을 구매하고 미용수술을 받은들 노화되고 병들어 가는 자연의 법칙을 역행할 수는 없다.
우리가 사는 동안 불로장생(不老長生)은 기대하기 어렵다.이와 함께 현대엘리베이터 보유 주식 전량(5.
74%)을 현대네트워크에 매각했다.현 회장은 남편 정몽헌 전 현대그룹 회장의 갑작스런 사망으로 2004년 3월 이사회에 합류해 현대그룹을 이끌었다.
현대투자파트너스 등을 둔 현대엘리베이터 지분 약 25%가 현 회장 소유의 현대홀딩스컴퍼니와 현대네트워크 몫이기 때문이다.현 회장은 임시 주총 직전이던 지난달 27일 모친 김문희 씨로부터 증여받은 현대엘리베이터 주식 224만 5540주(5.